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스타벅스 더북한산

그동안 궁금했던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을 다녀옴!

날이 좋아서 그런가 평일 낮에도 사람이 많았다.... 내부도 넓고 테라스도 있어서 좌석은 넉넉하게 있는 듯. 구석구석 좌석이 다 있어서 잘 둘러봐야 한다ㅋㅋㅋ

 

외부도 멋있는~!

들어가는 입구 오른쪽으로 산책로도 있어서 지금도 걷기 좋지만, 더 따뜻해지면 좋을 듯!ㅎㅎ

 

사전정산기도 있고~ MD도 다양하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주차 사전무인정산깈ㅋㅋㅋ근데 사실 주차공간이 넓지 않기 때문에 바로 옆에 있는 북한산 공영주차장을 많이 이용하는 듯. 다른 곳에는 없는 신기한 MD들이 많았다.

 

테라스뷰~

3층에 있는 테라스 뷰! 바로 북한산 보여서 너무 멋있고, 지금은 조금 쌀쌀하지만 날이 풀리면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 같다.

2층에 산을 바라보는 좌석도 많았는데 아무래도 좋은 좌석이다 보니 가득 차 있었다ㅎㅎ

 

시그니처

더북한산점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었는데 가격 ㄹㅇ사악... 북한산 레몬 얼그레이 블렌디드 9천 원 이라니... 그래도 이 지점에만 있으니 시켜보았다..☆ 산 모양의 얼음 넘 귀엽고 맛도 괜찮았다. 딸기 콜드폼 초콜릿 생각보다 그냥 그런 맛이었다. 특별한 맛은 아닌 듯. 이것도 이 지점에만 있으니 한번 주문해 보았다.... 

디저트 종류도 많이 있었는데 배불러서 패스,,,

 

아무튼 그래도 산책로도 있고 테라스도 멋있고 한 번쯤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