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상자

0415 멜로망스 호가든 벚꽃가든

진짜 이게 얼마만에 공연이야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바빠서 증말 아무데도 못갔는데ㅠㅠ 
오늘도 계획에 없었지만 급하게 간 보람이 있다...

진짜 너무 좋았다.. 오랜만에 더 반가웠고:)
게다가 야외에 날씨도 좋고, 한강이라 더 무드있었고.
나머지 사진은 나중에 올려야지...

아, 중간에 호가든 PPL멘트 진짜 개웃ㅋㅋㅋㅋ짱귀였다.
그리고 내가 앉은쪽이 동환님은 보이지 않는 자리여서 고통...8ㅁ8


성시경님의 좋을텐데 너무 좋고.. 태양계도 좋았는데 그건 중간에 배터리 방전으로 찍다 나갔...ㅠㅠㅠㅠㅠㅠ



가사 기억못하는거 왜이렇게 귀여워...



신..곡...?중에서 가장좋아하는 걸작품!

역시나 가사를 잊으셨고~ㅋㅋㅋ 중간에 반가운 사람이 왔나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