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상자

0621 멜로망스 씬디프레젠트


티켓팅이 한창 바쁠때라 못했었는데 다행히 취소표가 나와서 겟!

작은 공연장이고 도란도란 뭔가 조용해서 더 좋았던 공연이었다.


중간에 마이크가 나가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것도 그거대로 즐거운 추억이랄까.

그래도 동환님이 이것저것 체크해서 요구하는걸 보니 리허설이 제대로 안됐나 싶기도 했고.

어쨌든 이러나 저러나 나는 너무나 좋았던 공연!


게다가 덕분에 유근호라는 좋은 아티스트도 알게되었다.

만담꾼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사진은 클릭시 커집니다'ㅁ'








어..그러니까..음.. 2주만에 본 것임에도 살이 갱장히 많이 빠졌고ㅠㅠㅠㅠㅠ그만큼 더 샤프해졌고(사진엔 왜 그렇게 안나오지..)

발목시강쩔. 동환님 양말에도 시강'ㅁ'!!



그리고 이 날 끝나고 스케쥴있다고 유근호님도 말씀하셨고, 앵콜곡할때도 멤버들이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공연끝나자마자 사진찍어달라 너무 다들 달려들어서 조금 무서웠다. 끝나고 나올때도 매니져한테 끌려가는 와중에도

옆에 팔잡고 사진찍는건 좀...8ㅁ8 물론 그 마음은 이해하지만 바쁘다고 누누이 얘기했는데 조금 이해해주셨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

매니져한테 팔 붙들려서 끌려가는거 조금 안쓰러웠다..큽.



*1080P로!

  그리고 조명테러 죽여버려......



*신곡 살짝공개!

  는 김민석님 가샄ㅋㅋㅋㅋㅋㅋㅋ또기억이 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환님 자신있게 손짓했는뎈ㅋㅋㅋㅋㅋ

  그리고 세상신난 정동환님...귀여우셔라..




*마이크나간 부끄럼.....'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