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상자

170619 Live ICON 멜로망스


진짜진짜 오랜만에 공연.

단공은 아니지만 그동안 너무 바빠서 갈 수 없었던 멜로망스 공연을 이렇게라도 가고싶었다..

샘김과 폴킴 잘 몰랐는데 진짜 공연 너무 좋았다. 말로 다할 수 없을 만큼!

세팀이라서 아무래도 셋리스트는 좀 적었지만 그래도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공연.

샘김은 진짜 곰돌이처럼 너무 귀엽고.. 말하는것도 귀엽, 행동도 귀엽.

폴킴은 너무 노련해서 놀랐다.


아, 근데 사진 고나리가 넘나 심해서 조금 아쉬웠다.. 찍지 못해서 아쉬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가서 많이 찍고 싶었는데...


그래도 마지막곡 할 때 건진게 어디야 싶기도 .


(클릭시 커집니다)


진짜로 내가 선물해준거 해줬어ㅠㅠㅠㅠㅠ 인증 진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자주자주 착용해줬으면...(은 그냥 풀지 않았으면...ㅎㅎ)

생각보다 사이즈가 좀 큰거 같긴한데 그래도 예쁘다.. 그대의 손목에 예!쁘!다!


(클릭시 커집니다)


민석님의 완벽한 옆라인을 봐주세요.




*지진나지만 그래도...(1080p 추천) 찍은게 아까우니까..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에 찍어서 그런가 초점도 어딘가 맞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