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물상자

171229-31 멜로망스 연말콘서트


이렇게 연말을 멜로망스와 함께했다.

남은 공연은 차차 올리기로 하고..(블로그 얼마동안 방치한걸까..)

우선은 어제 끝난 연말콘서트 사진부터..!

어제사진입니다..(아련.. 벌써 그립다.



*모든 사진 클릭시 커지며 혹시라도 가져가시는 분은 출처를 남겨주세요:)






주먹쥐고 싸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저봐준건겁니까..ㅠㅠㅠㅠㅠ





무슨 포즈인지 모를일...




동환님 카메라 봐줬는데 초점을 못잡았어..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