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석상자

2015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사실 이날 김우빈이 온다고도 했고, 이모도 뵈고, 친한 언니도 보고..

무튼 겸사겸사 내려갔는데..

여전히 기무빈은 멋있고..멋있..멋....ㅠ_ㅠ

잘생쁨돋음!




레드카펫 입장 전. 대기모습.

아마도 맨 앞쪽에 있던 팬들에게 인사하나봉가.. 아이고오 예뻐라아~



레드카펫 전에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하나 했더니..오늘 섹션보니까 알겠더라.

긴장했었다고-ㅎㅎㅎ 뭔가 귀엽-ㅋㅋㅋㅋ



아니 같이 올라온 보람이 없게 둘이 팔짱도 푸르고 각자 다른데 보고 사진을 찍으면 어케여...ㅋㅋㅋㅋ

그래도 표정이나 제스쳐 모두 굳굳! 두번째 사진 표정 개인적으로 너무 좋다...;ㅅ;



시상식_포즈의_정석_jpg 의 느낌ㅋ




등짝 보고 또 반했쟈나.....ㅠㅠㅠㅠㅠ 어쩜이래...ㅠㅠㅠㅠㅠ


이날 팬서비스도 쩔고 (앞쪽 초대석 있는 사람들은 같이 셀카도 찍어주고, 핸드폰 들여다보면서도 찍어주고,. 악수에 난리도 아니었음......)

아 배아파...............ㅠ_ㅠ..

수트핏도 제대로 뙇! 맞아서 멋쁨돋았다 진짜.


잠시지만..행복했다........................................


(영상은 너무 지진나서 혼자 봐야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