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를 다녀온지가 언젠데.. 이제야 리뷰를........(귀차니즘의 절정)
그래도 꼭!! 해야겠다.. 이건 하지 않으면 안되겠다ㅠㅠㅠ
사실 이번 콘서트를 간 특별한 계기는 없었다. 오랜만에 콘서트에 가고 싶었고(그게 누구든)
작년에 박효신 콘서트를 갈까 말까하다(왜그랬죠 내가..) 그냥 넘겼는데 앵콜 콘서트!를 한다기에
그럼 뒷자석이라도.. (왜그랬죠 내가22) 가자 싶어서 예매를 했다.
원래 워낙에 노래야 잘 부르는 가수였고, 히트곡도 많고!(15년차니까-)
분위기는 좋겠다- 싶어서 간 거였는데.. 그랬는데.. 그랬었는데....................
이렇게나 빠질 줄이야......... (일주일 내내 영상찾아본건 비밀)
내가 이렇게나 푹................ 빠질 줄....이.......;ㅅ;.........큽.
게다가 오퐈라니..큽...'^'ㅎㅎ
여튼 진짜 두말하기 입아플정도로 너무너무, 정말정말 좋았던 시간이었다.
제대로 힐링받음.
게다가 콘서트 내내 자랑질(?)하던 이 LED팔찌도 너무 멋있고! 예쁘고! 음악에 따라 바뀌는게 진짜 신기하면서도
멋있고, 장관이었다:)
아니 노래를 잘 부르는지는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일 줄이야.. 이렇게 매력이 철철 흘러넘칠 줄이야..
그동안 나 왜몰랐나요.. 왜죠? 박효신씨 왜 숨기고 있었어요, 15년동안? 왜죠?
하.. 그리고 난 왜 VIP석을 가지 않은걸까ㅠㅠㅠㅠ 연말에 콘서트 하면 진짜로 VVIP석을 가고야 말겠........ㅠ
가까이서 보고 싶어요...ㅎ 그리고 콘서트를 누가 5시간이나 하래요ㅠㅠㅠㅠ 결국 나는 막차때문에 인사를 제대로 못듣고 나온게 한..
이럴거면 그냥 1박2일 콘서트를 합시다. 이틀내내 이어서 해요ㅠ_ㅠ 그래도 되지않나요,,,,?ㅎㅎ (역시 콘서트는 막콘bbbbb)
야생화는 언제나 감동이여.. 라이브로 듣다니 진짜 감동이여.. 울지마요,흡.
찾아보니 영상 잘 찍는 분들도 꽤 있고, 그 중에서 이 두분 되게 잘 찍으시는 듭.
두번째 영상 찍는분은 화면 되게 예쁘게 찍으셔서 찾아보면서 무한 감..동..
그리고 몰랐는데 효신찡 되게 능글능글 하신듭....힛.
귀염돋으심!
무튼 여러분 박효신찡 콘서트가세요, 두번가세요.
매력발산 쩔어!
근데 왜 양치기소년처럼 자꾸.. 앨범나온다고, 곧나온다고 그래여.. 말한지가 언젠데.. 왜 안나와요, 왜죠?....
벌써 2월말인건 알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