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상자

영화 '빅매치' 간단 리뷰!

 

 

사실 영화 빅매치는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는 모르고 봤는데 생각보다 영화는 잘 나왔다고 생각한다.

연기 잘하는 배우들의 모임이어서 그런가. 딱히 튀는 그림도 없었고(보아제외...보아는 진짜..하...) 본인 역할에 모두들 충실했던 것 같다.

 

특히 이 영화는 이정재 혼자... 개고생하며...ㅎ 찍은게 보여서 이정재 영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듯.

약간 모자란...바보 같은 느낌인데.. 또 너무 다 진심이어서 보면서 울컥하게 되는 것 같다.

 

형인 최영호(이성민)을 구하기 위해 최익호(이정재)가 고군분투 한다는 내용인데..

레슬링 선수였던 영호를 표현하기 위해 귀 분장을 한 게 맘에 듦(너무 당연한건가...ㅋㅋ)

하지만 형제애를 표현 하기엔 그 매개체라든지 설명이 좀 부족하지 않았나 싶다..

이부분의 설명이 좀 더 있었더라면 형을 구하는 과정이라든지 구하고 나서도 감동이 더 많이 밀려왔을 것이라 생각이 든다.

그리고 경찰서에서 나와 경찰들과 대치하는 장면도 반복적으로 나와 보는 입장에서는 조금 길게 느껴져 지루하다는 생각이 잠깐 들었다.

 

그.러.나!!

이정재님의 완벽한 바디와ㅎㅎ 맨손 액션은 가히 최고!!!! 진짜 멋있다.

격투기 하는 장면도 정말 멋있고. 그 나이에 어떻게 그런 몸을 만드셨지..

또한 미친 천재 겜블러 에이스(신하균)는 신하균만이 할 수 있는 연기지 않을까..싶었다. 보는 내내.

 

가슴 뻥 뚫리는 시원한 액션과! 이정재의 완벽한 바디 및 연기! 그리고 신하균과 이성민까지.

극장에서 봐도 이건 돈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 듯!

지금 개봉하는 영화도 딱히 없으니.. 보러가시길..:)ㅎㅎ

11월 26일(내일)!! 대개봉!ㅎㅎ